180930 집사부일체 LA 신애라의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 하는법




오늘 집사부일체에서는 LA에서 차인표 신애라

부부와의 방송이 진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신애라씨가 소개해주신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가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집사부일체에 기질테스트 하는법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 강점을

20가지를 소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총 80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다음은 기질테스트 약점인데 이번도

역시 20가지 80종류가 있다고 하네요

이상윤,이승기,육성재,양세형씨도

했다고 하고 이상윤씨는 눈물도

보이셨다고 하네요




여기서 테스트 방법도 소개해주셨고

하나도 빠짐없이 답하고 어렸을때 모습 이야기

그리고 테스트 결과 보는법도

설명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집사부일체 기질테스트 결과 대중적 다혈질

역동적담즙질, 완벽주의 우울질, 평온한 점액질

4종류를 설명을 해주셨는데

심심풀이로 해보면 좋을거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