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16 생활의달인 부산 돼지갈비 달인,광명 호떡달인,홍대 파운드케이크달인

 

 

12월 16일 방송된 생활의달인 방송에서는

3곳의 식당과 베이커리집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부산에 위치한

돼지갈비 달인집에 방문했다고 하구요

 

생활의달인 부산 돼지갈비달인집은

이름이 산수갑산이라고 하구요 산수갑산은

부산 중구로에 위치하고 직접 구워주는

돼지갈비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위치랑

연락처 지도도 같이 첨부

 

 

그리고 나서 이어서 소개된

생활의달인집은 찹쌀호떡 달인집인데

이름이 해피니스 찹쌀꽈배기 호떡

이라는 시장 매점이라고 하네요

 

 

여기 호떡집은 찹쌀호떡집인데 셰프님도

최고급이라고 칭찬을 하셨구요

호떡의 비법도 소개가 되었고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근처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소개가 된곳은 한강 이북의

최고 파운드케이크집이라고 하구요

이곳의 이름은 스퀘어이미라고 하는데

한강 남쪽의 파운드케이크집과 비교

 

스퀘어이미는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를 하고 있는 디저트 맛집이라고 하구요

슈톨렌,얼그레이 등을 판매하는곳이고

지도랑 연락처도 같이 첨부를 해보아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