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위 한국 피파랭킹 13위 콜롬비아에 2대1 승리 손흥민 멀티골 카르도나 인종차별







오늘 한국과 콜롬비아의 평가전이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상하기 힘들었던 한국이

콜롬비아에 2대1승리를 거두었다고 하구요

 




그 주역은 미드필더에서 활약한

기성용과 멀티콜을 성공한 손흥민의

활약이 돋보였다고 합니다

손흥민은 400일만에 A매치 필드골을

성공 시켰다고 하는데요 ㅋㅋ





오늘 경기는 안정환 해설 위원도

칭찬할 정도로 한국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랬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고

콜롬비아는 75분 사파타의 만회골로

한골을 만회 했다고 합니다





한편 콜롬비아는 카르도나의

눈찢어지는 인종차별적

행동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였고

꼭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던것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