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27 수미네반찬 묵은파김치전 레시피,매생이굴국 김수미 레시피,비빔당면

 

 

 

11월 27일 수미네반찬 방송에서는

다양한 레시피들이 소개가 되었구요

먼저 매운,간장말린 조갯살 볶음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고 이어서 할배특집

수미네반찬 레시피가 이어졌고

먼저 수미네반찬 묵은파김치전 작은 주전자에

부침가루 넣어주고 김치국물 그리고 물을

조금씩 넣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파김치

도마에 넣고 꽁치를 잘라주라고 하시구요

묵은파김치를 팬에 쭈욱 넓게 깔라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묵은파김치 위로 반죽을

지그재그로 뿌린다음에 끝이 살짝 익으면

계란을 올려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하면 수미네반찬 묵은파김치전이 완성

 

그리고 미니묵은파김치전 김수미 레시피는

부침가루에 물을 조금씩 넣으면서 저어주고

파김치를 썰어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머지 재료들도 최대한 작게

썰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홍고추,청고추에 숙주나물도

넣어주라고 하구요 반죽에 재료를

다 넣고 파김치국물 1/2를 넣어서

부쳐주면 수미네반찬 미니묵은파김치전이

완성이 된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수미네반찬 매생이굴국

레시피도 이어졌다고 하구요

매생이를 넣어주고 청주를 넣어서

볶아주라고 하시ㅏ더라구요

 

그리고 멸치육수를 넣어주라고 하구요 ㅋㅋ

국간장이랑 어간장을 1큰술 그리고

매생이굴국에 굴도 같이 추가를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생이굴국에다가 비빔당면도

함께 도전하며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던 오늘 수미네반찬 레시피

방송이었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