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817 레드벨벳 레벨업프로젝트3 슬로베니아 류블랴나,프레셰렌 광장,프란체스코 성당





오늘은 레드벨벳 레벨업프로젝트3 포스팅인데

이번에는 유럽 슬로베니아로 향했다고 하네요

레드벨벳 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가

여행지를 미리 알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제작진은 몰래카메라로 제주도로

여행간다고 한다음 슬로베니아 티켓을

보여주시면서 슬로베니아로 여행

전날에 직캠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었고




슬로베니아에 도착한 다음 류블랴나 광장에

향하셨는데 이곳은 대표 관광 명소라고 하네요

그리고 류블랴나 광장에 위치한

초콜릿 맛집에서 구입한 다음

메인 광장으로 향했구요




류블랴나의 중심지 프레셰렌 광장에서

성프란체스코 성당도 발견 했구요

밤에는 또다른 느낌의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라는 소개도 이어졌던




그리고 레드벨벳 멤버들은 류블랴나

시장으로 향하셧는데 여기서 점심식사를

걸고 슬로베니아에서 유명한 음식

찾아오기 미션을 수행하셨더라구요 ㅋㅋ




아이린, 예리가 한팀 조이,슬기,웬디가

한팀이었는데 어떤 메뉴를 픽해서

가져올지 궁금해지는 레벨업프로젝트3

슬로베니아편 방송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