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911 수미네반찬 부산 전북군소조림,군소꼬치 레시피 제주 흑돼지산적

 

 

 

 

오늘 수미네반찬에서 먼저 문어간장무침과

강원도와 김수미씨의 문어요리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나서 경상도 전복군소조림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막례명인의 군소조림소개였는데 군소는

처음보다보니 신기했달까 참군소였는데

참소라도 그렇고 내장 빼주고 나서

전복과 관자를 열십자로 칼집을 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참소라를 끓이던 육수에

나머지 전복일아 군소 갑오징어를 

넣어서 데쳐 준다음에 꼬치에

3개씩 넣어서 만드시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서 수미네반찬 추석특집

재료 끓인 물을 육수로 해서 간장 3큰술

흑설탕, 조청에다가 천도복숭아 엑기스까지

사용해서 요리를 했다고 하구요

 

그리고 나서 졸여주면서 소스를

굳혀주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식용유도 추가를 해주고

육수도 리필 가능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바다향 가득한 군소의 맛이라고 하던데

다들 맛있게 드셔서 맛이 더 궁금했고

그리고 제주도 흑돼지고기산적 레시피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흑돼지고기산적 레시피 소개와 함께

산적이 완성되어서 추석특집

차례음식 대잔치 한상차림 완성되어서

함께 먹방하며 마무리된 수미네반찬

이었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