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L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5 조지명식 결과, 16강 경기 일정




화요일 ASL 스타리그 시즌5 16강 조지명식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전 펼쳐진 마지막

24강에서는 이제동과 진영화가 마지막

16강 티켓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조지명식에는 시드자 이영호와

조일장 홍구 정윤종을 비롯해서

이제동, 김정우, 김윤중, 박성균, 송병구,

도재욱 등 진출한 선수들이 출연을 했다고 하구요




먼저 완성되었던 조는 아래와 같았는데

마지막 이영호가 우승자의 권한으로

최종선택으로 A조는 이영호 박성균 한두열 이영한

B조는 조일장 도재욱 송병구 장윤철

C조는 임홍규 이제동 김윤중 김정우

D조는 정윤종 김성대 진영화 변현제 이렇게 완성이 되었다고 하네요




C조가 죽음의조가 완성이 되었고

테란은 2명 뿐이라서 이영호가 이번에도

우승할 수 있을지가 궁금해지는데

그룹 A조는 4월 1일 B조는 4월3일

C조는 4월 15일 D조는 4월 17일에

이영호 박성균의 개막전으로 대회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