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26 웹예능 좋좋소 22회 등장인물,정승네트워크 JPD소프트,이예영,조충범,왓챠,이과장,정사장,이미나,지훈

 

 

 

오늘은 좋좋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이번주도 PPL로 시작을

했다고 하는데 에스프레소 커피광고와

함께 시작한 정승네트워크 였다고 하고

정승네트워크 새로운 등장인물

지훈씨가 정사장님과 함께 이야기

하면서 예영씨 근태이야기 하고

자신이 관리하는걸 허락을

받으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좋좋소 정필돈 사장은 지훈에게

힘을 실어주기로 하고 이날은 좋좋소

소캐팅앱 관련해서 촬영을 나오게 되서

급하게 JPD소프트로 이름으 변경해서

촬영을 시작하셨다고 하구요

 

좋좋소 이미나 대리에게 인터뷰를

시작해서 아슬하게 넘어갔는데 이예영이

인터뷰에서 사고를 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일배워서 이직하라고 추천을

하게 되었다고 하구요

 

그리고 좋좋소 함께 단체사진

찍고 나서 방송이 마무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왓챠 확장판에서는

지훈과 예영의 대화도 공개가 되었다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