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넥센 성폭행 혐의 선수 박동원 조상우 1군 제외 조사중


오늘 인천 한 호텔에서 프로야구 선수가
성폭행 혐의로 신고를 받았다는 기사가
올라오게 되었는데 Sk와 넥센 경기가
진행중 이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넥센 히어로즈 구단은 박동원
조상우 두 선수를 1군에서 제외하는
오피셜 기사와 KBO 총재 권한으로
혐의가 들어난다면 선수 활동 정지를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한편 넥센히어로즈 구단은 박동원 조상우
두 선수는 강압적이나 폭력은 없었다고
진술했다고 하고 무죄 주장했다고 하는데 조사 결과가 궁금해지는거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