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특가 T Care 서비스 런칭 일본, 중국, 동남아 특가 가격 소식






오늘은 티웨이 특가 정보가 있어서

공유해보려고 하는데 티웨이항공 t care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티케어 서비스는 담당 직원이 친절히

도와드리는 서비스고 효도여행이나 수속 어려운

분들이나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거라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ㅋㅋ




그래서 9만원 상당 이벤트와 특가

가격을 찾아보니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약 12만6천원

도쿄는 15만원에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제주 대구 무안 부산에서 출발



그 외에도 타이페이 가오슝, 다낭, 방콕,

비엔티안 괌 블라디보스토크 칭다오

마카오까지 다양하게 특가 판매한다고 하니

이번에는 많이 표를 풀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