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02 생활의달인 꼬막짬뽕달인,역삼 왕돈까스,이북인절미 달인집 위치

 

 

 

12월 2일 생활의달인 방송에서는 

여러곳의 식당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먼저 보은에 위치한 중식당에

방문하셨다고 하구요 이름은 일미식당이라고 하네요

 

이곳은 보은군 마로면에 위치한 곳인데

여러 메뉴중에서 꼬막짬뽕이 시그니처메뉴

라고 소개해주셨다고 하더라구요

일미식당 위치랑 연락처 지도도 첨부해보았구요

 

 

다음으로 소개된 곳은 은둔식달 돈까스집인데

은평구에 위치한 왕돈까스 집이라고 하구요

이름은 역촌왕돈까스라고 하고

은둔식달에서 소개해주셨구요

 

 

돈까스랑 역촌정식, 생선,피자돈까스 등등

판매를 하고 있구요 위치는 은평구 진흥로에 위치

생활의달인 역촌왕돈까스 지도 연락처 위치를

같이 첨부를 해보았구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된 식당은

떡맛집 대한명가라는 곳이구요

이곳은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한

곳인데 이북식 인절미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북식 인절미 사돈떡이라고 하는데

비쥬얼도 색다르고 찾아보기 힘든떡이다

보니 더 인기가 많다고 하구요 대한명가

위치랑 주소 연락처도 첨부해보았던

생활의달인 식당소개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