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7 생활의달인 동대문 경동시장 꽈배기달인,진주 비빔국수달인 위치

 

 

 

오늘 생활의달인 방송에서는 두곳의

달인 식당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하여튼 먼저 소개가 된곳은 경동시장

동대문 꽈배기,찹쌀도넛 달인집이 소개가 되었구요

 

이곳의 이름은 40년 전통 그시절그맛이라는

집이었구요 꽈배기/찹쌀도넛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고 48년의 경력이라고 하시던데

위치 지도도 첨부를 해보았네요

 

 

그리고 이어서 생활의달인 진주 비빔국수

달인집이 소개가 되었구요 진주 지역에서

엄청 유명한 비빔,잔치국수 맛집

이라는 평가를 받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 곳의 이름은 진주 중앙국수라는

곳인데 중앙시장길에 위치를 하고 있다고

하구요 연락처랑 지도도 첨부를 해보았던

생활의달인 진주 비빔국수 중앙국수집 정보였네요

그리고 상주 짬뽕달인, 대구 막창순대 달인집은

내일 소개가 된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