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2 수미네반찬 단호박해물찜 레시피 김수미 비지전,파김치주물럭덮밥 레시피

 

 

 

 

2월 12일 수미네반찬 방송에서는

다양한 요리들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섭국에다가 땅콩조림

레시피가 먼저 소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그리고 이어서 비지전 레시피 먼저

양조간장에다가 다진마늘을 다진 고기에

조금씩 나눠서 양념을 묻혀주라고 하구요

이어서 김수미씨 비지전 레시피 부추 반줌을

썰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잘 뭉쳐지지 않으니까 부침가루 2큰술에

계란 노른자로 접착력을 올려주라고 하구요

이어서 골고루 치대주면 완성이

된다고 하네요 그대로 후라이팬에 구워주면

완성이 된다고 하는 수미네반찬 비지전 

 

그리고 이어서 수미네반찬 단호박해물찜

레시피가 이어졌구요 냄비에 물을

넣고 끓인다음에 육수재료들도 넣고 양파랑

대파 홍고추들을 썰어주라고 하네요

 

이어서 단호박의 씨를 제거해준다음

썰어주라고 하구요 이어서 꽃게를 손질한다음

된장과 고춧가루 소금에다가

국간장을 넣어주면 양념이 완성

 

그리고 나서 단호박해물찜에

순서대로 섭이랑 꽃게 야채들을

쌓아주라고 하구요 마늘과 생강을

같이 넣어주라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새우에 산낙지 넣어주면

완성이 되었고 마지막으로 돼지고기 볶은

팬에 파김치를 볶아주고 통깨 뿌려서

밥위에다가 차례로 올려주면

수미네반찬 파김치주물럭덮밥도

완성이 된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