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22 원나잇푸드트립 정은지,심소영 스페인 테네리페 해산물,고기 파에야 





오늘 원나잇푸드트립 방송에서는 민경X수지 베트남 다낭

길구봉구 대만 타이중, 하하,이동준,이승준 시애틀

그리고 정은지 심소영씨가 윤식당 촬영지

카나리아제도 테네리페섬으로 향했는데요




카라치코도 있고 윤식당 카라치코 투어도

했다고 하네요 코스타 아데헤 위치해

바다 전망이 좋은 파에야 맛집에

방문을 하셨는데요 ㅋㅋ




이 곳에서 첫 식사로 토핑 가득한

해산물 파에야를 소개해주셨고

빠지면 안되는 사진타임까지 ㅋㅋ

향도 진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에야 이베리카 라는 모르시아

초리조, 이베리코 포크립이 올라간

고기파에야까지 맛있게 한복 먹방을

보여주셨던 정은지,심소영씨 원나잇푸드트립

언리미티드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