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09 배틀트립 김신영,미미 교토 히가시혼간지,니시키시장,가모강변포차,아라시야마,도롯코열차

아마노하시다테, 이네마을




오늘 배틀트립 방송에서는 김신영과

미미가 교토로 향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교토 설명과 함께 간사이 국제공항으로

향해서 히가시혼간지로 향했구요




그리고 니시키 시장으로 향했는데

여기는 400년 전통 시장으로도

매우 유명한 곳이지 교토 가시는분들

필수코스인거 같달까




이곳에서 장어 초밥, 장어 달걀말이,

문어, 관자, 총알오징어, 파인애플 등

다양한 먹방을 김신영,미미씨가 즐기시고

기온 거리로 향하신다음 가모강 변으로

향하셔서 휴식도 취하셨던 ㅋㅋ




그리고 예술포차를 방문해서

먹방을 펼치셨는데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네요 ㅋㅋ

다음으로는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으로

향하셨는데요 ㅋㅋ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가는길과

숲에 대한 설명까지 자세하게

해주셨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언제봐도 정말 경치가 좋은곳



그리고 호즈강을 따라 달리는 도롯코 열차도

소개를 해주셨는데요 ㅋㅋ

도깨비가 돌아다니기도 하는데

150년 전통 화가자 만들기 체험과

스키야키도 드셨는데 설탕에 스키야키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일본 3대 절경이라는 아마노하시다테로

케이블을 타고 향하셨는데 일본 속의 할슈타트라는

이네마을로 향하셨구요

뷰도 정말 좋고 수상가옥들이

색다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자전거를 타며 오징어 몸통 주와

귀술병도 소개해주셨고 옷가게

쇼핑 등 다양하게 교토를 즐기셨던

오늘 배틀트립 방송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