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하하 홍대 401 매콤 막창 세트, 불곱창,막창,껍데기 홈쇼핑 판매 가격 주소




지금 핫하다는 메뉴가 있어서 함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바로

김종국, 하하의 홍대 401의 불곱창,

불막창,불껍데기가 홈쇼핑에서 판매가

되었다는 이야기인데요






TV 홈쇼핑에서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

hnsmall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불곱창, 불막창, 불껍데기 합쳐서 8팩

가격은 439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모바일 앱으로 하면 약 8천원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한자리에서 5년 동안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401 정육식당의 메뉴인데



외식이 땡기고 야식이 땡기고 스트레스

받을때 먹는 법을 추천해줬고 조리방법도

간단간단해서 맥주한잔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은

요리들이었네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