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2019 프레쉬 세일 매장, 홈페이지 행사 제품 정보 소식





러쉬에서 엄청 큰 이벤트 소식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러쉬 프레쉬 세일이라는 이벤트

이름이구요 전세계적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할인정보는 오프라인매장은 2월 7일~11일

온라인매장은 2월9일~13일 동안 판매가되고

1인당 10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할인되는 제품은 입욕제, 헤어, 보디, 스킨케어,

비누,기프트 등이며 2018 인터 컬렉션도 포함된다고 하네요



프레쉬 할인 가격 제품은 교환,환불

불가능하고 세일 제품 라벨에 50%할인 스티커

교환 환불 표시가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 페이는 불가능 하다고 하고

배송비가 부과된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발렌타인 제품들도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더플레이어

코블라이미, 잇츠어 정글, 러블리 페어 등

한정판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