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3회 생활의달인 나주 인생 탕수육,짬뽕집,강릉 장칼국수,초만두 식당 위치





오늘 생활의달인 방송에서는 저번주에 이어서

나주 인생 탕수육,짬뽕 식당 우남식당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소개되고 난 다음 많은 인파가 몰려왔다고 하네요 ㄷㄷ





역시 방송의 힘이 크긴 한데 그만큼

맛도 좋다는 이야기 같더라구요

생활의달인 나주 탕수육집 이름은

우남식당이라고 하구요 ㅋㅋ

지도도 첨부를 해보았네요





우남식당 탕수육 비쥬얼도 진짜 푸짐하고

먹방하기 좋아보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소스도 맛이 궁금했는데

서울 강릉 여기저기서 찾아오셨다고



그리고 나서 인생 탕수육 장인 분의

짬뽕 비법도 소개해주셨는데

35년이나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짬뽕도 같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짬뽕의 비법은 토란 그리고 섬초

홍합도 이용하고 육수 넣기 전에

먼저 볶고 조리 하면서 죽처럼 될때까지

5시간 정도 끓이는 것등 여러가지

소개를 해주셨구요



그 외에도 이발의 달인 부산 초만두 식당

상해만두, 강릉 장칼국수 맛집 용비집

식당 위치 주소도 같이 추가를

해보았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