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16 수미네반찬 무생채,닭찜 레시피, 황태해장국 정성호 수미네반찬 33회





오늘 수미네반찬 33회에서는 김수미씨의

다양한 요리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구요

먼저 황태해장국 레시피가 소개가 되고 나서

두번째 반찬으로 무생채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김수미씨 무생채 레시피는 무를 자른다음

소금 넣고 버무린 후 다진마늘 1큰술을

넣어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취향대로 고춧가루

넣어준다음 대파와 무를 비슷한 크기로

채 썰어주라고 하네요




그 다음 설탕 2작은술만 넣고 통깨

참기름을 넣고 버무려 주라고 하구요

그러면 완성인데 셰프님들의 요리도

김수미씨가 맛보셨구요 ㅋㅋ



그리고 다음 요리는 한마리 닭찜이었는데

김수미씨의 레시피는 간단하더라구요

수미네반찬 한마리 닭찜 다음

레시피는 먼저 올리브유에 초벌구이를

해주라고 하구요 ㅋㅋ




그러면 육즙 보존 맛 풍미가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구요 통감자

반 썰어서 넣고 고추도 통으로 넣어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다시마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포개 접어 같이 쪄주고 물3큰술을

넣은 다음 양조간장을 넣고 매실액까지

넣어주면 된다고 하구요



거기다가 다진 마늘 1큰술을

넣고 닭이 잠길 정도로 넣고

양조간장 1큰술을 입혀주면

완성이 된다고 하네요 ㅋㅋ




그렇게 셰프님들 요리까지 마무리 되었던

수미네반찬 33회 김수미씨 레시피

포스팅이었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