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호 삼성과 4년 80억원에 계약 롯데도 80억 제안, 내부 육성 보상 선수는?






오늘 프로야구에서는 큰 FA 소식이

있었는데요 ㅋㅋ 바로

예전부터 장난삼아 말하던 삼민호가

현실이 되었다고 합니다





롯데의 프랜차이즈스타 강민호가 삼성으로

이적을 한 것인데요 롯데도 같은 80억을

제시했다고 했지만 삼성을 택했다고 하는데

말할 수 없는 정성이 있었다고 하고

축소발표는 없었다고 하네요




롯데는 황재균 장원준에 이어서 강민호까지

프랜차이즈 스타를 모두 떠나보냈으며

최근 FA 선수 못잡은 순위에서도

1등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한편 삼성 김한수 감독은 만족을

표현했으며 기대된다고 밝혔고

앞으로 외야수 FA도 영입을

할지가 궁금해졌던것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