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04 생활의달인 도쿄 텐동달인,김초밥,탕수육,팥빵,쌀국수 달인 656회 달인 정보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다양한 달인과

맛집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먼저 설날특집 일본 튀김덮밥 달인을

소개를 해주셨다고 하네요




이 곳의 이름은 도테노이세야라는 곳이고

아사쿠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사쿠사절보다는 좀 위쪽에

위치해 있다고 하니 지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이 곳 텐동집의 비법은 탄산수를

이용하고 숙성을 해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튀김에 탄산수는 처음본거

같은데 맛이 궁금해졌고



이어서 김초밥의 달인이 소개가 되었는데

이곳 식당의 이름은 수락이라고 하네요 이촌역

인근에 위치해 있고 배로 즙을

만들어서 김초밥을 만든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다음 비법 달인은

탕수육달인인데요 부산 탕수육 옥성반점

이라는 식당인데요 이곳은

중구 보수북길 14 1층에 위치했다고 하네요




이 곳의 탕수육 재료는 특이한데

오리를 가지와 함께 숙성을 해서

육수로 만들어서 튀긴다는 건데요

그래서 더 맛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3번째 은둔식달 비법 달인은

부산에 위치한 소문난 만두찐빵 전문점

이라고 하구요 이곳은 수영구 연수로

392번길 13에 위치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베트남 껀터시에 방문해서

후띠에우라는 남부식 칼국수를

소개를 해주셨다고 하구요

476/14 Lộ Vòng Cung, An Bình, Ninh Kiều, Cần Thơ가

주소라고 하네요



오늘은 설특집이라 그런지 더

많은 달인들이 소개가 되었던

오늘 생활의달인 656회 달인 정보

포스팅이었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