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04 서울메이트2 샤이니키 집, 프랑스 게스트,핀란드 페카할로넨 할로센니에미,사우나






오늘 서울메이트 방송에서는 샤이니키가

호스트로 출연을 했다고 하구요 청담동

키하우스도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프랑스 게스트를 맞아서 굴떡국도

준비를 했다고 하구요





샤이니키의 꼼데와 가르송 애완견

2마리도 소개가 되었구요

프랑스 파리지앵 에밀리오,클레멘트,

테오도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샤이니키는 처음이다보니 지인인

소유에게 도움을 청하기도 했구요

결국 만난 다음에 아이돌이야기랑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굴떡국도

함께 나누어 먹었다고 하네요



이어서 김준호 이기우씨의 핀란드여행이

이어졌는데 이름이 좀 그런 페카할로넨의집

할로센니에미라는 곳에 방문했다고 하네요

핀란드 예술인들의 핫플이라고 하구요

페카 할로넨의 흔적과 작품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여기서 부시장님을 만나기도 했고

호수를 바라보면서 뷰도 감상을

했는데 정말 좋은 위치에 만들어

놓은 곳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국빈만 입장 가능하다는

핀란드 예술가의 프라이빗 사우나와

겨울 수영도 체험?을 하셨다고

하는 서울메이트2 방송 후기였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