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07 가로채널 양세형 미슐랭 김훈셰프 순대국맛집 선릉 순대국,강호동 유노윤호 대결






오늘 가로채널 방송에서는 먼저 강호동씨의

강하대 11번째 도전자 유노윤호씨와

강호동씨의 대결이 펼쳐졌다고 하는데요

열정만수르의 모습을 보여주셨다고 하는데





이날 경기는 젓가락 비닐봉지 멀리

날리기 경기였다고 하는데 강호동씨가

유노윤호씨에게 정말 간발의 차이로

승리를 거두었고 유노윤호씨는

얼탁 벌칙을 당하셨더라구요



그리고 다음 양세형씨의 맛장 뉴욕 한식

미슐랭셰프 후니킴씨의 순대국 맛집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이곳 식당의

이름은 선릉 순대국집이라고 하네요





지도랑 가격도 첨부를 해보았고 1991년 부터

영업해온 한식당이라고 하네요 선릉역과

역삼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생방송 투데이에도

출연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먼저 머릿고기를 먹방 하셨는데

담백한 살코기 먹방하기 좋다고 하셨고

겨울의맛 순댓국도 완성 되었는데

김훈셰프님이 새우젓과 소금 다데기 등

먹는 팁도 소개해주셨네요



이렇게 4대 기부자 맛장 후니김셰프의

순대국맛집 선릉순대국 소개

포스팅이었구요 맛이 궁금해졌던거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