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06 라디오스타 비 노래,이시언,김범수,신수항 자전차왕 엄복동 홍보,혼밥,지상렬





오늘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는 비,이시언,

김범수,신수항씨가 자전차왕 엄복동 영화

홍보차 출연하셨다고 하는데요

비씨는 9년전 출연했다가 김연하씨에 밀려서

5분 출연한 굴욕을 이야기 하셨구요 ㅋㅋ




무릎막도사 거의 한시간 동안 하고

라디오스타에서 5분 나왔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신수항씨의 항문항 이야기와

이시언씨와 비씨의 친해진 이야기도

같이 했다고 하구요



나혼자산다에서 친하다고 나왔는데

이번영화에서 제대로 친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씨의 명언 이야기도 했고

원래는 이범수씨가 롤모델이었는데

차태현씨가 롤모델이 되었다는 이야기도 ㅋㅋ



그리고 비씨가 차태현씨의 컵을 닦는

버릇을 이야기도 하셨는데

김구라씨 대신 출연한 지상렬씨를

비롯 윤종신, 김국진씨가 공감하셨다고 ㅋㅋ

그리고 이시언씨는 계속 대중교통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범수씨의 선생님 이야기와

젓가락질 하다가 반대편에

있는 분과 아이컨택하면서 시비

관련 이야기도 해주셨구요



혼술 이야기와 비와 이시언씨의

월드스타? 해외진출 이야기도 하셨는데

이시언씨가 해외 팬미팅도

진행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비씨의 널 붙잡을 노래도

9년만에 이어졌구요 이번 영화는 2월 27일에

개봉을 한다고 하던데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던 포스팅이었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