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페셜 카우스 피너츠 스누피 컬렉션 블랙 에디션 인형,셔츠,후드 판매 가격




유니클로에서 스페셜 컬렉션 판매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바로 카우스 피너츠 스누피 스페셜 컬렉션

소식인데요 현대 미술가 카우스와의

콜라보라고 하네요





24일 어제부터 판매 개시되었다고 하고

인형은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스웨트와 티셔츠 후드 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남여공용 그래픽 티셔츠는 19900원

하얀색과 검은색이 있고

스웨트셔츠 긴팔 가격은 29900원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여성전용 스웨트후디긴팔은

가격 29900원에 판매를 하고

강아지 인형은 M사이즈 49900원

S사이즈 29900원이라고 하고

키즈 옷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옷들의 전체샷도 가지고 와보았는데

색이나 디자인도 깔끔하고 한벌쯤

구입해볼까 고민이 되던 포스팅

이었던거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