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125 짠내투어 1회 김생민,정준영 등 오사카 여행 오사카성,라멘,스시, 200엔 와규




오늘 처음 방송이된 짠내투어 가성비와 소규모

럭셔리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방송이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ㅋㅋ

박명수, 김생민, 박나래, 정준영, 여회현씨가

출연을 하셨는데요





김생민씨가 진짜 짠돌이인지 커피샵에서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는데 5명이

더있다는거에서 바로 눈치채셨던 ㅋㅋ

그리고 설계자 김생민, 박나래, 정준영씨

에게 동일한 예산을 지급하고 박명수, 여회현씨가

평가해서 우승자만 럭셔리투어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여행지는 일본 오사카였고

첫 여행 설계자는 김생민씨가 설계하셨고

자유여행으로 설계는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먼저 코스는 오사카성




오사카성에 왔다가 바로 앞에있는

고자부네 놀잇배에 탑승했는데

오사카 주유패스가 있다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비가 내렸지만 비가 와서 뭔가 더

운치가 있는 뱃놀이 였고

이동 중에 슈크림빵도 하나 발견해서

5명이서 2개를 구입 ㅋㅋ



그리고 나서 라멘집에 도착했는데

김치와 마늘튀김이 무한리필이고

720엔 라멘을 주문 그리고

맥주도 한잔 주문 했구요 



초저가 일본 전통 숙소도 소개를

해주셨구요 ㅋㅋ 하나에 천원이라는

초밥집에 방문하셨는데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200엔 와규집에

방문하셨는데 서서 먹는 와규집이라고 하네요

보는 내내 김생민씨도 대단하셨고

도와주시는 정준영씨도 착하셨던거 같은데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