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118 트와이스Tv(twice) 싱가포르편 머라이언파크, 미슐랭 식당 캐들넛



트와이스 티비가 4편이 방송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명소 머라이언파크에
방문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도착하자
엄청난양의 물이 퍼지던 ㅋㅋ
멤버들도 물이 튀엇지만
함께 사진 찍고 몰래 시크릿미션도
하면서 여행을 즐겼고


그리고 관광을 하다가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려서
먹방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싱가포르 미슐랭 식당에
방문을 해서 식사를 하며
미션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멤버들 모두 숨기며 식사만
했던 방송이었네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