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피파랭킹 1위 독일 16위 멕시코 18위 스웨덴과 F조 편성





오늘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조추첨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칸나바로,펠레 등 레전드 들이

모두 모였다고 하네요



그 중 한국은 4포트에서 일본과 거의

끝까지 남았다고 하는데 59위 한국은

1위 독일 16위 멕시코 18위 스웨덴과 F조

일본은 폴란드 세네갈 콜롬비아와 한조가 되었다고 하네요



멕시코, 스웨덴, 독일은 모두

이기기 힘든 강팀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팀들과 한조가 되어서

험난한 조별 예선이 예고 되었는데요



그 외에도 스페인vs포르투칼 벨기에vs잉글랜드

등 빅매치도 모두 선사가 되었다고 하고

이란도 역시 매우 힘든조에 배정이 되었다고 하는데

월드컵 예선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