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뮌헨 대 레알 로마 대 리버풀 조작논란 유로파 ATM 대 아스날 마르세유 대 잘츠부르크 





오늘 챔피언스리그 4강 대진표 추첨이 있었는데

결승전은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시작하기전에 로마가 리버풀과의

대진 티켓을 판매하면서 조작논란이

일었는데요 ㅋㅋ




결국 논란대로 바이에른뮌헨과 레알마드리드

리버풀과 AS로마의 대진표가 완성이 되었고

4월25일날 바이에른뮌헨과 레알마드리드

4월26일 리버풀과 AS로마의 경기 일정이

진행 된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유로파리그는 AT 마드리드와 아스날

마르세유와 잘츠부르크가 경기를

펼치게 된다고 하네요

사실상 1경기가 가장 치열할거 같고




결승은 단판이기 때문에 충분히

우승도 노려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대진표 일정 포스팅이었고

잘츠부르크의 황희찬 활약도 기대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