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로드 3화 홍석천 이상민 태국 방콕 팟타이,굴전,디저트 카페

 

 

오늘 원픽로드 방송에서는 솔빈의

매운카레집과 스윙스 딘딘의 도쿄

돈까스 스기타돈까스,오징어먹물 돈까스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ㅋㅋ

 

이어서 홍석천 이상민씨의 태국 원픽로드

먼저 디저트와 인테리어로 유명한

플라워 카페에 방문을 하셨구요

꽃집과 카페를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해산물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도

소개가 되었는데 태국식 굴전이랑 

팟타이도 소개가 되었는데

색다른 조리법으로 요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우 팟타이도 소개해주셨는데

태국말로 꿍이 새우라고 하더라구요

참고를 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마치 한국 전집을 보는 비쥬얼

 

 

그리고 해산물 팟타이를 맛있게

먹는팁도 소개를 해주셨구요 ㅋㅋ

숙주와 고춧가루 땅콩가루 등의

조합을 소개해주셨던 원픽로드 방송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