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중국식쫄면 달인 빙화만두집,닭고기덮밥 667회

 

 

오늘 생활의달인 방송에서는 미소카라메

비빔우동 배키욘방, 후쿠오카식 닭고기덮밥 상수닭,

손바느질 달인 집이 각각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ㅋㅋ

이어서 군포에 위치한 중국만두전문점

빙화만두집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중국에서 배워오셨다고 하고 그 덕분에

중국식쫄면의 맛을 제대로 살렸다고 하네요

 

일반 쫄면보다는 훨씬 국수요리 같은 느낌이 드는거

같았고 만두랑 같이 먹어주면 식사로도 충분

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맥주안주로도

좋아보이겠다는 생각

 

한편 은둔식달 셰프분도 만두가 제대로고

중국식쫄면 양념도 칭찬을 많이 하셨던 빙화만두집

지도도 함께 첨부를 해보았던 667회

생활의달인 위치정보였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