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18 수미네반찬 과메기조림 레시피,김수미 진미채볶음전 레시피,김치콩나물국밥

 

 

12월 18일 수미네반찬 방송에서는

5가지 요리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낙삼새전골부터

순무말랭이된장무침 레시피가 소개가

된다음에 진미채전 레시피로 넘어갔구요

먼저 수미네반찬 김수미 진미채전레시피

먼저 진미채볶음을 최대한 잘게 썰어주라고 하고

홍고추 청양고추 부추 모두 사이즈에

맞게 다져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밀가루 3큰술

부침가루 2큰술을 넣어준다음

 

이어서 진미채, 고추, 부추 모두

넣어준다음에 섞어주고 나서

그대로 작게 만들어서 전을 부치면

완성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수미네반찬 김수미씨의

비린맛없는 과메기조림이 소개가 되었고

무를 과메기 크기로 썰어준다음에

물을 붓고 끓인다음 홍,청양고추, 마늘을

그대로 썰어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대파를 과메기 사이즈로 썰어주고

나서 이어서 양조간장 2큰술을 넣고

어간장도 넣어주고 매실액을 1큰술을

가득하게 넣어주라고 하네요

 

거기다 고추장 넣어주면 수미네반찬

과메기조림 양념장이 완성이 되었고

썬고추와 마늘을 넣고 대파로

덮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양념장을 골고루 뿌려준다음

 

끓여주면 완성이되구요 과메기를

못먹는 최현석셰프님이 맛있게 드셨다고

하더라구요 통깨도 뿌려주면

맛이 더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네요

 

한편 마지막으로 김치콩나물국밥까지

아침식사 요리로 레시피 소개를

해주셨던 오늘 수미네반찬 레시피

포스팅이었네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