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새 앨범 바람 신곡 공개 타이틀곡 jenga, 내가 더 나빠 수록곡 6곡




오늘 음원깡패 헤이즈가 새 앨범을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수록곡 6곡이

들어있는 앨범인데 jenga와 내가 더 나빠

투 타이틀곡이라고 하구요




헤이즈 인스타그램에는 그대들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셀프

홍보도 했다고 하네요 6시부터

공개 됬다고 하는데 역시 공개되자마자

멜론 1위에 등극했구요




개인적으로는 두 타이틀곡중 Jenga가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른 수록곡들도

퀄도 확실히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들을 노래가 늘었던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