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beautiful로 컴백 1위 진입 워너원 컴백쇼, Nothing with you 발매기념 팬사인회






오늘 wannaone이 앨범 Nothing with you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beautiful로 컴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리패키지 앨범이라고 하고

멜론차트에서 1등과 줄세우기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eautiful부터

해서 갖고 싶어, Twilight 활활, 에너제틱 등

신곡과 리패키지 곡들도

함께 수록이 되었다고 하구요





그리고 1-1=0 발매기념 팬사인회는

리패키지 앨범 구매 고객 중 50명 추첨해서

오늘 신나라 쇼핑몰에 공지가 되었다고 하고

11월 18일 토요일 오후 서울에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엠넷에서는 워너원 리패키지 앨범 기념

컴백쇼도 방송이 되었다고 하구요

워너원 멤버들의 이야기가 방송되었고

이번 앨범에서도 엄청난 기록이

예상되는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