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14 배틀트립 이휘재 김숙 성시경 괌투어 로코모코 맛, 슬링샷, 돌고래크루즈, 타이맛집 반타이





오늘 배틀트립 방송은 2주년 특집으로

진행이 되었고 이휘재 김숙 성시경씨가

직접 설계를 해서 괌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하네요 비행기는 에어서울을

타고 떠난거 같더라구요 기내식 소개도





먼저 현지인에게 인기 많다는 브런치

카페에 방문을 하셨는데

이곳은 시간대별로 메뉴가 달라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긴 그레이비 소스를 사용한

로코모코가 유명하고 연어, 퓨전 베네딕트와

디난시 고추 페이스트도 같이

소개를 해주셨더라구요



다음은 성시경씨가 선택한 슬링샷이라는

공중 그네 놀이기구 였는데 여기서는

립스틱 바르기 대결과 타기전 도망안가는

각서까지 쓰시고 기구를 즐기셨네요 ㅋㅋ




그리고 나서 돌고래 투어를

떠나셨는데 스노클링과 낚시를

모두 즐길 수 있더라구요

돌고래는 실패하는듯 했으나

다행이 발견해서 굿굿



그리고 마지막으로 4년 연속 베스트에

선정된 괌 타이맛집 반타이에

방문을 하셨구요 ㅋㅋ BAN Thai라는

곳이었는데 4년연속 마크보니

더 믿음이 가는 곳이었구요





똠양쿵, 팟타이, 짜조, 메기튀김을

주문하셨는데 메기튀김 맛이

제일 궁금했던 식당이었고 다른 요리들도

먹고 싶어졌던 배틀트립 방송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