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21 전지적참견시점 영자미식회 이영자 서리태 콩물, 매니저 명량핫도그




오늘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영자미식회가

또 시작되었는데 홍진영씨에게 음식도

추천해주시고 오늘은 서리태 콩물을

소개를 해주셨더라구요 ㅋㅋ




온몸에 촥흡수되고 모발에도 도움되는

그런 콩물인데 달콤하고 고소해서

맛도 좋다고 해요 이영자씨 매니저분도

돈 많은 분들 부럽다고 맛을

인정을 하셨구요 ㅋㅋ



그리고 명량 핫도그에서 일반 핫도그

모짜렐라 핫도그 가래떡 핫도그

3개를 부탁하셨는데 매니저분이 실수

하셔서 2번 모짜렐라를 매니저분이

대신 드셔서 분노를 ㅋㅋ




텍사스 핫도그 살인사건이 일어날뻔 했지만

이영자씨가 황당해 하시면서 무난하게

넘어갔구요 ㅋㅋ 오리지날과 가래떡 모짜렐라는

저도 좋아하는 핫도그인데 역시

괜히 영자미식회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