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11 복면가왕 스포정리 도라지 리즈,버터 정세운,불명 요아리,해달 김사은 정체 화채

 

 

 

오늘은 158대 복면가왕 1라운드

방송이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

가왕이신 화채님 정체 정인님에게 8분의

가수가 도전을 하셨더라구요 ㅋㅋ

 

먼저 158대 복면가왕 방송 1라운드는

버터님이 센터님에게 승리를 하셨구요

정체는 정세운님이라는 스포가 가장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어서 158대 복면가왕 다음 대결은

도라지님이 엑스라지님에게 승리를

거두셨다고 하구요 정체는 리즈님이라는

스포가 가장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158대 복면가왕 다음

대결은 해달님이 해품달님에게

승리를 거두셨다고 하구요 해달님은

김사은님이라는 스포가 많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158대 복면가왕

불멍과 물멍님이 대결해서 불멍님이

승리하셨구요 정체는 요아리님이라는

스포가 많았다고 하네요 과연 

가왕전 결과도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