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28 수미네반찬 김수미 진미채조림,알탕 레시피 김지민 게스트




이번 수미네반찬 김수미씨 레시피

반찬 소개는 진미채조림 레시피와 알탕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김지민씨가 게스트로 출연하셨다고 하네요





먼저 진미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담아줘야 한다고 하네요

이어서 약한 불에 달군 팬에

진미채를 넣고 기름없이 덖고 불은

끄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수미씨 레시피 이어서 유리볼에 꿀과 

고운 고춧가루 3작은술 고추장 1.5큰술

참기름 1/2큰술, 통깨 1.5큰술, 생강즙

1큰술을 넣고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 주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진미채에 분무기로

물을 뿌리면 더욱 촉촉해지고 양념장에

무치며 부드럽게 해주면

조림이 완성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외에도 김수미표 알탕도

소개를 해주셨고 김장 이벤트도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

참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