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09 복면가왕 스포 정리 X파일 김희철 정체,낭랑18세,브라키오,모히또,강약중강약

 

 

2월 9일 복면가왕 방송에서는 낭랑18세

소찬휘씨에게 도전할 8분의 복면

가수분이 출연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오늘 승리한분들 정체를 정리해보았구요

먼저 모히또님이 몰디브님에게

승리를 하셨다고 하고 모히또님은

CLC 오승희씨라는 스포가 가장

많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어서 복면가왕 브라키오사우르스님이

티라노사우루스님에게 승리하셨고

브라키오님의 정체는 우주소녀 다영

이라는 스포가 많았다고 하네요

 

이어서 복면가왕 강약중강약님이

치약님에게 승리를 하셨다고 하고

정체는 zam의 조진수씨라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고 하고 있구요

 

마지막으로 x세대님이 x파일님에게

승리를 거두셨고 정체는 슈퍼쥬니어의

김희철씨라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고

하던 121대 복면가왕 스포정리였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