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0 생활의달인 상주 탕수육달인,마포 인도네시아 달인 식당 위치 정보

 

 

 

2월 10일 생활의달인 방송에서는 두곳의

식당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소개가 된곳은 상주에 위치한 중화요리

집이었다고 하는데요 ㅋㅋ

 

이 곳의 이름은 성수식당이라고

하는데 상주시 화서면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고 떡 같은 탕수육이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연락처랑 지도도 같이 첨부

 

 

그리고 이어서 생활의달인에서 방송된

다음 식당은 마포에 위치한 발리인망원

이라고 하는데요 이 곳은 인도네시아

요리 전문식당이라고 하네요

 

 

발리인망원은 인도네시아에서 요리를

배워와서 직접 재료 공수하고 요리를

하신다고 하는데 미고랭,나시고랭 등을

판매하고 위치는 마포구 포은로 67

지도랑 연락처도 첨부를 해보았던 생활의달인 방송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