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14 선을넘는녀석들 유라 이탈리아 일리커피, 슬로베니아 블레드호수,성





오늘 선을넘는녀석들 마지막 방송이

진행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이탈리아에서 일리커피를

소개도 해주셨다고 하구요

작곡가 베르디 동상, 베르디 극장도 소개






일릭카페 1호점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방을 하셨는데 커피라기보다는

거의 슬러시 같은 느낌의

에스프레소 였다고 하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지던 ㄷ



그리고 이탈리아 슬로베니아 국경을

향해 떠나셨는데 김구라 설민석, 유라, 유병재씨가

넘어가셨는데 그냥 고속도로

톨게이트 같은 곳 이었던거 같네요

예전에는 유고슬라비아 군사 주둔지였다고도




류블랴나의 메텔코바라는 지역이었는데

슬로베니아 독립이후 예술의 성지로

환골탈태 했다고 하네요

예술가들의 무료 개방 그리고 유고슬라비아

관련 이야기도 이어졌구요




최근 레드벨벳 슬로베니아 편에서도

방송이 되었던 발칸의 보석 블레드호수와

블레드성을 소개해주셨구요

백조도 발견하고 나룻배타고 출발



역시나 경치가 대단했던 블레드 호수와 성이었고

유병재씨는 전통문화 모자 돌리기에도

도전하셨다고 하네요 ㅋㅋ

다양한 여행지 볼 수 있어 재밌었던

오늘 마지막 선을 넘는 녀석들 방송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