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15 현지에서먹힐까 중국 연태 어인부두 짬뽕,백짬뽕,짜장면 판매




오늘 현지에서 먹힐까 2회 방송에서는

이연복, 김강우, 허경환, 서은수씨가

중국 산둥 연태 지방에서 2일차

장사준비를 시작하셨구요 처음은

짬뽕 100인분 장보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산둥의 헝다시장에 도착하셔서

짬뽕재료 구입하러 가셔서 고기랑

생면 오징어 새우 야채들을 구입

가격은 확실히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산둥에서 유명하다는 만두

맛집에 방문을 하셔서 현지에서먹힐까

멤버분끼리 매진생각하면서

회식을 함께 하셨구요 ㅋㅋ




1회에서 장사했던 연태 어인부두로

이동해서 2회차 장사도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짬뽕을 25위안에 판매하기로

하고 장사를 시작을 했지만

어른 입맛에는 괜찮은데 아이 입맛에는

전부 매워 하더라구요 ㄷㄷ




그래서 매워하는 것 때문에 이연복셰프님이

백짬뽕으로 메뉴를 전환하셨구요

확실히 짬뽕보다는 좋은 반응을

보이시더라구요 중국 분들도 의외로

매운 걸 못드시던 ㄷㄷ



하지만 그래도 어제 같은 짜장면의

인기를 볼 수가 없었다보니

춘장을 활용해서 해물 짜장면을

도전을 하셨더라구요 ㅋㅋ



그랬더니 확실히 좋은 반응으로

장사 마무리했던 2회차 현지에서 먹힐까

방송이었다고 하구요 현지인 분들도

맛있게 먹방하시고 다음주 이연복셰프님 탕수육도

궁금해지는거 같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