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요괴라면 옥토끼프로젝트 판매하는곳, 가격






오늘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었다는

요괴라면이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디자인부터 뭔가 요괴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이네요





이것을 파는곳은 옥토끼 프로젝트라고 하는데

요괴 6총사 패키지를 판매중이더라구요

그외에도 요괴사총사 5개입 패키지, 10개입 패키지도

판매중이라고 하구요 맛도

달괴 과자도 추가로 판매



맛도 찾아보았는데 봉골레, 국물떡볶이, 크림크림, 매운볶음맛,

달괴 딸기맛,커피맛을 판매한다고 하구요

인기가 많다고해서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겠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멤버쉽도 가입가능하다고 하고

컨셉 잘잡은 상품인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국물떡볶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요괴라면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