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17 백종원의골목식당 성내동 만화거리 피맥집 mephee,The짬뽕,홍백떡볶이




오늘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스팅이구요

강동역 성내동 강풀 만화거리에서

골목식당이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

먼저 피맥집 Mephee 미피와 와인집이 소개





여기서 특이한 피자를 소개해주셨고

토핑 위에 도우를 다시 겹친

맛이더라구요 그런데 백종원씨와

조보아씨 모두 만족하지 못하셨고

쌈재료를 하나씩 따로 먹는 맛

그리고 위생도 지적하셨네요




그리고 나서 The 짬뽕 성내동 짬뽕집에도

방문하셔서 병원에서 코 진단 받는거랑

왜 잡내가 나는지 만드는 법의

팁까지 백종원씨가 전달해주셨구요




짬뽕집 사장님도 깨닫음을 얻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분식집 홍백떡볶이에 방문

여기서 장사하는 연습을 시작하셨고

한체대 학생분들이 참여하셨네요




실전 장사에서 처음에는 딱딱 떨어지게

주문을 하다가 두번째 B팀에서

제대로된 실전장사를 시작하니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ㄷㄷ

하여튼 그리고 나서 메뉴를 통일하기로

하시고 이번주 백종원의골목식당 방송은 끝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