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12 랜선라이프 감스트 스튜디오 축구, 모찌피치 수현 유튜버 크리에이터





오늘 랜선라이프 방송에서는 아프리카 BJ

김인직 감스트씨가 출연을 했는데요

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로

출연했고 대도서관,윰댕,밴쯔 님 이야기도




하여튼 여기서 홍대에 위치한

감스트씨의 스튜디오까지

소개해주셨고 방송하는 내용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감스트는 국내 축구리그 홍보대사도

역임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

이날 수원과 인천의 경기를 중계를

하기전 공부하는 모습도 방송됬다고 하네요




그리고 구자철씨와 인터뷰하는 모습도

방송에 나왔고 감스트는 곧

진짜사나이에도 출연하여 MBC에서

또 한번 만나 볼수 있다고 하네요

뷔페 먹방하고 공원에서 팬분들 만나기도 했고




한편 YG에서 뷰티 유튜버를 시작한

악동뮤지션 수현 모찌피치도 소개가 되었고

양현석씨도 밀어주셨다는 이야기

노래도 잘하는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랜선라이프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