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117 나혼자산다 11주만에 본 방송 재개 박나래 충재 기안84, 이시언 부산친구 서울투어






오늘 나혼자산다가 11주만에 방송이

재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혜진씨는 재방송만 50번

볼 정도 였다고 하셨는데요 ㅋㅋ

전현무, 한혜진, 기안84, 이시언, 박나래씨

오랜만에 뵌거 같더라구요





이시언씨는 부산 친구들과

부산얼간이 투어를 하셔서 여의도

63빌딩 한강 앞에서 라면을

드시기도 하셨고 수족관으로 향하셨는데요





다양한 해수어들을 구경하시다가

인어 공연을 보셨는데 다들

푹빠져서 쳐다보시더라구요

하여튼 그리고 나서 삼각관계?의

박나래 충재 기안 84님도 방송 나오셔서





음식을 함께드시기도 하고 서로

사적 연락도 한다고 하는데

기안84님을 다들 구박하셨다고

충재님은 칵테일도 직접 만들으셔서

더 화제를 이끌었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