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114 뭉쳐야뜬다 일본 교토패키지 성규, 김승수 이상형 진세연? 금각사, 아라시야마, 치쿠린 등






오늘 뭉쳐야뜬다에서는 오사카에

이어서 교토 패키지도 방송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사카에서는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성 등의 관광지를 둘러보았고





교토에서는 태풍을 만났지만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인

금각사에 도착을 했고

약 2000억엔의 금 비용이 들었다고 하네요

1층은 귀족, 2층은 무사, 3층은 중국 선종 양식이라고





그리고 이어서 여기서 화과자와

말차를 즐기셨는데 이연복셰프님은

나무는 껍질까진 당근과 오이

이끼는 매생이탕으로 보이셨다고도 ㅋㅋ





그리고 버스에서 김민종씨의

이상형은 이연희씨로

김승수씨의 이상형은

진세연씨로 악마의 편집도

성공을 했었고 ㅋㅋ

교토에서 함께 식사도 완료




성규는 패키지에서 아이돌 설민석으로

등극하기도 하고 앞장서서

여행을 즐기기도 했구요 ㅋㅋ

아라시야마는 정말 볼때마다 인상적인

산책로였던 이번주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