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23 수미네반찬 파래무침,파래전,오징어뭇국 김수미 레시피 묵은지등갈비찜






오늘 수미네반찬 34회 방송에서는

김수미씨의 묵은지등갈비찜과 파래무침

파래전 오징어뭇국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





묵은지등갈비찜 이후에 파래무침

레시피를 먼저 소개를 해주셨고

무 1/4개를 최대한 가늘게 썰고

쪽파나 재료도 무 길이 맞춰 썰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다진 생강과 마늘을 넣고

면포에 넣어서 즙을 내라고 하네요

그리고 사과식초도 4큰술 설탕과

소금도 같이 넣어주라고 하셨고




파래와 손질한채소 파래 순으로 조금씩

올려주면 파래무침은 완성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이상 수미네반찬 파래무침 레시피였고




이어서 파래무침 레시피였는데 물을

조금씩 넣으면서 밀가루와 물 1대1

비율로 맞춰주라고 하셨네요

그리고 파래를 반죽에 넣어준다음





한번만 뒤집어주고 튀기면 완성인데

여경래셰프님은 또 피자를 만드셨는데

다른 셰프님들은 모두 완성을

제대로 하셨구요 ㅋㅋ



그리고 다음으로는 오징어뭇국

레시피였고 무도 가늘게 썰고

오징어도 가늘게 썰어서 소금으로

껍질을 벗기는 팁도 소개를 해주셨네요



그리고 냄비에 무와 국간장 1큰술을

넣고 볶아준다음 오징어 껍질팁은

다시봐도 신기했달까 ㅋㅋ

육수에 물을 넣어준다음에 오징어다리를

분리하고 7cm 길이로 썬다고 하네요



그리고 양파도 1/2개로 굵게 채

썰어준다음 대파도 썰고 국간장 1큰술을

더 넣고 소금 1작은술을 넣어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무 볶을때 1큰술+2큰술 더 추가



그리고 양파도 투하해준 다음

썰어둔 청양고추,홍고추, 대파를 넣어주면

김수미씨의 수미네반찬 오징어무국도

완성이 되었더라구요




그 외에도 묵은지등갈비찜 사진도

추가를 해보았구요 게스트 권혁수씨도

같이 먹방을 선보이셨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