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31 도시어부 팔라우 김새론 루비스내퍼,추성훈 상어,펠렐리우섬 황금배지






오늘 도시어부 방송에서는 팔라우에서의

낚시가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5일차

대상 어종은 스부스와 루비 스내퍼라는

어종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산호에 산다는 뜻의 팔라우 고유어인 스부스인데

루비 스내퍼는 팔라우에서 아주 귀중한

물고기라고 설명을 듣고 나서 이덕화 이경규

추성훈 김새론씨는 어장으로 출발




이덕화씨가 첫 스부스 잡기에 성공

하셨고 결과가 않좋다고 운좋게 먼저

성공하셨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추성훈씨도

루비 스내퍼 사냥에 성공




이어서 차례대로 김새론씨도 루비스내퍼

낚시에 성공하고 이경규 이덕화씨도

성공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5kg가 기준이었다고 하고



점심은 팔라우의 숨은 보석이라는

펠렐리우섬으로 향해서

식사를 함께 하셨구요 ㅋㅋ

20년전 도시어부 이덕화씨의 상어

포인트 장소였기도 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추성훈 김새론씨가 상어 사냥에

도전하셨다가 결국 실패를 하셨구요

저녁은 루비 스내퍼회와 시래기조림

스내퍼 스테이크로 함께하셨구요



스내퍼회랑 스테이크 맛이 궁금해졌고

이날은 결국 김새론씨가 상어를

들어올려서 황금배지를 받으셨던

도시어부 팔라우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