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31 가로채널 강호동 송민호 강하대 피오 블락비 통영 곰장어 맛집 정보





오늘 가로채널 방송에서는 먼저 강호동씨의

강하대 채널에서 송민호씨와 피오씨가

출연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키우고 있는 송민호씨와 김진우씨의

고양이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강호동씨와 송민호의 어머님이 통화

하시기도 하고 피오가 찾아와서

블락비 썰부터 고등학교때 지코에게

노래방에서 오디션 본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했구요 ㅋㅋ





처음 블락비 합격 멤버는 지코 유권

재효 비범 민호 였다고 하네요

피오, 박경씨는 탈락하셨다는 이야기도 하고

민호도 계약이견 때문에 나가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강호동씨와 민호가

풍선으로 종이컵 볼링에 도전을

했는데 송민호는 0개로 탈락

강호동씨는 성공하셔서 다시 1연승 시작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송민호씨가 얼탁하시면서 강호동씨의

연승이 시작되었고 한편 양세형씨가 통영에서

오세득셰프님에게 소개 받은 볼락,곰장어 맛집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 이름은

야간열차라는 곳이고 지도도 첨부해보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